상단여백
HOME 뉴스브리핑 정보
다음주 평화통일 게시판

한반도 평화통일을 위한 공동기도주일

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(NCCK) 화해·통일위원회(위원장 허원배 목사)는 한반도 평화통일을 위한 공동기도주일인 11일 서울복음교회에서 연합예배를 드린다. 이 예배는 광주, 전주, 부산, 대전, 경기 등지에서도 드려진다. 특히 서울복음교회에서 드리는 연합예배에서는 ‘동북아시아 평화를 위한 한일 공동시국기도회’도 진행된다. 이 자리에는 일본교회에서 NCCJ 대표 김성제 목사, 이즈마 타쿠야 목사 등 7~8명이 참여할 것으로 알려졌다.

 

8.15 광복기념 최미정 작가 특별전 개막식, 14일 성락성결교회에서

남북나눔(이사장 지형은 목사)이 광복절을 맞아 ‘3.1 운동 100주년 정신을 담은 8.15 광복기념 최미정 작가 특별전’을 오는 14일부터 이번 달 30일까지 성락성결교회 3층 복도에서 연다.

최 작가는 캐나다 교포로써 캐나다와 한국을 오가며 활발한 작품 활동을 펼쳐오고 있다. 이번 전시에는 정미의병을 비롯해 유관순, 전주기전 출신 임영신, 간호사 노순경, 김마리아 등 독립운동에 투신했던 이들의 모습을 담았다. 특별전 개회식은 14일(수) 오후 3시 30분 성락성결교회 3층에서 열린다. 이 자리엔 홍정길 남서울교회 원로목사, 이문식 광교산울교회 목사 등이 참석할 예정이다. 이번 특별전은 남북나눔 외에도 전주대 박물관, 성락성결교회가 공동 주최한다.

유코리아뉴스  ukoreanews@gmail.com

<저작권자 © 유코리아뉴스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Back to Top